카타르 도하 페스티벌 시티에서 만나는
글로벌 뷰티 브랜드 리꼼(Licorne)의 K-스킨케어
오는 2024년 2월 23일부터 자연원료 스킨케어 전문 뷰티 브랜드 리꼼(Licorne)의 제품 15종을
카타르 ‘도하 페스티벌 시티’ 1층에서 만나볼 수 있다.
글로벌 수출 유통 기업 골드애플(Gold Apple)과 협업의 손을 잡은 리꼼(Licorne)은
아름다운 모래의 나라 카타르에서 K-뷰티 스킨케어를 선보이게 되었다.
오는 2월 말 부터 카다르 현지인들에게 제품을 직접 테스트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
‘도하 페스티벌 시티’ 의 1층에 제품을 입점하게 되었으며, 중동에 K-뷰티의 제품을 선보이는 또하나의 장을 열게되었다.
카타르에서 선보이는 제품 15종은 비건 인증과 크루얼티 프리 인증, 소이 잉크 인증까지 받은
클린뷰티 라인 ‘비건 10종’ 과 기능성과 안티에이징을 강조한 ‘프리미엄 라인 5종’으로 구성되어 있다.
촉촉하고 산뜻하게 피부의 노폐물을 닦아내며 피부의 기능성 성분까지 부여할 수 있는
프리미엄 라인의 ‘살몬 DNA 토닝 패드’ 와 ‘비타필 토닝 패드’ 가 긍정적 반응과 관심 속 입점을 진행하게 된다.
건조한 사막의 기후에 알맞은 촉촉하고 순한 제품으로 뜨거운 열기와 에어컨 바람을 이길 수 있는
리꼼(Licorne)만의 산뜻한 글로우 스킨을 카타르 현지 소비자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.
리꼼(Licorne)의 브랜드 대표는 “중동까지 진출한 K-뷰티 브랜드의 한 축을 맡게되어 사명감과 함께 기쁜 마음이 든다.”,
“사막의 나라, 먼 타지에서 K-뷰티의 고급스러움을 알릴 기회의 첫 발인 만큼, 공격적인 마케팅을 선보일 예정이다.” 라고 중동 진출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.